Considerations To Know About 야 동

엄마는 양손으로 내 볼을 잡더니 입술에 키스를 해주었다. 엄마는 입술을 조금씩 빨더니 내입술에 침이 충분히 발리자 입을 약간 벌려 내 입에 혀를 들이 밀었다. 물큰한 엄마 혀가 밀려 들어오자 머리 카락이 확 서는 느낌이 났다.

엄마는 손톱으로 긁어 상자를 뜯고는 그안에서 사탕 봉지 같은 비닐 포장을 하나 뜯어냈다. 그 안에서는 동그란 고무 링이 나왔는데 엄마는 그것을 들고 내앞에 무릎을 꿇고 앉았다.

그녀는 아직 나를 애로 보고 있었다. 아무것도 모르는 어린아이로 취급을 하고있다.

지훈이가 혼자 키운대? 우리 가족, 엄마 아빠, 니네 가족들에게는 뭐라고 할꺼야? 지훈이네 가족들은? 

이번엔 마음 놓고 소리를 냈다. 엄마는 내가 좃물을 싸면서 소리를 내자 머리를 가슴에 끌어당겨 꼭 안아 주셨다.

어느정도 영문도 모르고 미려들어가던 그녀도 그 남자를 발견햇고... 그녀는 엉겹결에 반쯤 내려간 청바지를 올리며 마지막 안감힘을 쓰고 잇었다.

수건을 건내 받고는 엄마의 뽀얀 등을 문질렀다. 어렴풋이 브래지어 자국이 나 있는 살갖위로 미끄러운 비누 수건이 휘감아 돌았다. 엄마는 돌아선 상태에서 샴푸를 꺼내 들고 있었다.

나의 한손이 그녀의 청바지위 보지위치를 강하게 잡아 마찰을 하고 있었다.

성희의 삼촌이 사진을 찍어 주었고.. 성희는 할머니와 대구 삼촌네 놀러간다고 자랑을 하고 있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나는 고개를 숙인채 간신히 대답을 했고, 그녀의 옷매무새를 자세히 살폈다

"어,,그럼 www.bear19.com 가는 중인가보죠..어제 약속안했어요?" "네..오늘.. 시간도 있고해서.. 시장이나 같이 갈까해서..그냥 온건데"

손가락을 넣어 이리저리 보지속살들을 헤집고 다니자. 그녀는 죽으라고 고함치며..학학거리다, 몸을 떨어대고 있다.

나는 처음 해보는 콘돔이 미끈미끈한 느낌을 주는 것에 신기했다. 엄마는 자지를 한번 흔들어 주더니 이불을 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